메뉴 건너뛰기

함께 커가는 투한 책임경영 화승이 걸어가는 바른 길입니다.

CEO 메세지

> >

“말 하는 것 보다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한 약속 ” 개인으로부터, 회사로부터,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화승이 되겠습니다.

신뢰가 서로의 가장 큰 미덕이 되는 시대입니다. 그 신뢰를 바탕으로 기업도, 임직원도, 주주도, 사업파트너도, 사회도 함께 성장하며, 투명한 책임 경영을 함께 나누어야 합니다. 오늘날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기업이 생존을 확보하고 지속적으로 성장·발전하기 위해서는 기업을 둘러싼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 대한 가치를 추구해 사회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화승은 투명경영체계를 확고히 구축하여 어떠한 환경 변화에도 회사가 영구히 존속·발전해 나아갈 수 있는 준법 경영시스템을 정립하였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러한 의지를 더욱 가속화시켜 윤리경영 실천을 기업경영 전반으로 확산하고자 합니다.

법규 및 규정준수를 기반으로 고객존중 경영, 주주 중시 경영, 임직원 존중 경영, 사회 책임 경영의 5가지 영역을 위해 배려와 신뢰의 짜임을 바탕으로 구성원들의 의사결정과 행동의 판단 기준인 '윤리헌장'과 '윤리규범', '실천지침'을 제정하였습니다.

구성원들은 앞으로 '윤리규범'과 '실천지침'을 잘 이해하고 준수하여 모든 경영활동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수행하여야 합니다. 또한, 윤리경영의 성공적 정착은 CEO를 비롯한 리더의 역할에 달려 있으므로 조직의 리더는 경영 현장에서 솔선수범하여 윤리경영을 적극 실천하여야 할 것입니다.

구성원들이 지속적으로 윤리경영을 실천함으로써 얻어지게 되는 이해관계자의 신뢰는 회사의 장기적인 안정과 성장의 토대가 될 것이 분명합니다. 우리 모두 일상 경영활동에서 회사를 대표하는 자세로 윤리경영을 적극 실천하여 스스로의 가치와 회사의 가치가 동반 성장하는 책임 경영의 표준 기업이 되겠습니다.

화승 회장 현 승 훈